[미리보는 도로교통박람회 영상] 미래나노텍의 도로표지판·차량안전용 '재귀반사시트'
에이빙 뉴스는 오는 10월 29일(화)부터 11월 1일(금)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'2013 도로교통박람회' 참가기업인 미래나노텍(www.mntech.co.kr)의 김진우 개발팀장을 만나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.
 
미래나노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도로표지판용 및 차량안전용 재귀반사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. 미래나노텍의 재귀반사시트는 자사의 고유기술를 통해 제작된 도로·교통 표지판 및 공사구간·산업안전용 표지판 등에 사용되는 특수 입방체 구조의 마이크로 프리즘 타입의 반사지로, 주·야간 우수한 시인성 및 뛰어난 반사성능과 우수한 내구성, 작업성이 특징이다.
 
한편, 이번 전시회는 도로건설, 유지관리, 도로시설, 교통표지, ITS, 대중교통, 주차시스템, 자전거 등 도로교통 전 분야의 최첨단 기술과 제품을 대거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로교통분야 전문 박람회이다. 작년 대비 약 20% 확대한 150개사, 45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, 국내외 도로교통분야 정부 관계자와 전문가, 정책입안자, 동 분야의 산·학·연 전문가들 그리고 많은 바이어들이 참가해 업계의 비즈니스뿐만 아니라,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.
다음글
목록